공지사항
엔지니어링협회·행정사법인 백상 업무협약 체결
상호 : 행정사법인 백상│대표 : 김정우
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24 호성빌딩 본관 8층
대표전화 : 02-6083-0123│이메일 : baeksang365@gmail.com
영업시간 : 평일 AM 9:00 ~ PM 6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토,일,공휴일 휴무
본사이트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행정사법인 백상에 있으며,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(96조)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.
COPYRIGHT © 행정사법인백상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
엔지니어링협회·행정사법인 백상 업무협약 체결 ::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:: (newsis.com)
[서울=뉴시스]정진형 기자 =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지난 22일 엔지니어링회관에서 행정사법인 대표 백상과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.
업무협약식에는 이해경 엔지니어링협회장과 김정우 백상 대표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. 행정사법인 백상은 입법, 예산, 공공 조달 등의 영역에서 자문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.
협회는 MOU를 통해 엔지니어링 분야 주요 입법 및 정책 동향 등을 공유하고, 엔지니어링 관련 ▲대국회 입법 및 국정감사 대응 ▲정책자금·공공 조달 업무 ▲기타 주요 기업 행정 쟁점 사항 등에서 회원사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문과 컨설팅을 접하도록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.
아울러 양 기관은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기업 행정 분야 외에도 엔지니어링업계 사업 환경 및 법제도 개선을 위한 활동에도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.
이 회장은 협약식에서 "엔지니어링산업은 중소기업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산업으로, 금번 협약은 협회뿐만 아니라 행정 및 경영적인 측면에서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회원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"며 "협회는 앞으로도 업계 및 회원사의 권익 신장을 위해 피부에 와닿는 지원 방안을 다방면에서 강구할 것"이라고 강조했다.
김 대표는 "이번 협약을 통해 백상이 가지고 있는 정책·입법 및 기업 행정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엔지니어링 업계에 접목할 수 있도록 협회와 긴밀히 협력하겠다"고 전했다.